Food

하남 스타필드 수요 미식회 맛집 에베레스트 인도 카레

달해씨 2020. 7. 5.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있는 네팔 음식 전문점 에베레스트라는 곳이에요.

사실 다녀온 지 한 달이 지났네요..

하남 스타필드에 가면 점심으로 꼭 이 곳에 가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네팔 출신의 셰프가 직접 현지의 맛을 전달하는 네팔 음식 전문점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하남 에베레스트

외관이 다른 음식점에 비해 화려한 편이죠?

하남 에베레스트

테이블 수도 많고 안쪽에 자리가 더 있고 가게가 되게 큰 편이에요.

입구 기준 오른쪽에는 약간 룸 형식으로 되어 있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 음식점 테이블이에요!

 

메뉴판은 찍어오지 못했지만 이 곳에 가면 세트메뉴를 먹고 부족하면 메뉴를 추가해서 먹곤 했답니다.

 

세트 메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1인당 탄두리 치킨 1조각, 커리, 난 or 밥, 라씨 or 음료를 선택할 수 있어요.

하남 에베레스트

저는 치킨 티카 마살라(매운 치킨 커리)와 머튼 마살라(매콤한 양고기 커리)와 난은 버터와 갈릭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난은 커리랑 같이 먹으면 뭐가 버터인지 갈릭인지 구분 안 가요. ㅎㅎ

하남 스타필드 에베레스트

전체적으론 이런 구성의 세트 메뉴입니다.

라씨(요거트)는 딸기와 플레인으로! 잘 젖어드셔야 해요. ㅎㅎ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

다리 쪽 하나랑 닭가슴살 하나에 새콤? 한 샐러드와 레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날은 뭔가 다리 부분이 조금 탔었네요. ㅠㅠ

 

탄두리는 화덕으로 구워낸 닭요리라고 합니다!

머실 마살라

양고기 들어있는 머실 마살라!

양고기 덩어리도 크고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치킨 티카 마살라

매운 치킨 커리 치킨 티카 마살라!

이 커리가 조금 더 자극적이라 맛있긴 한데 치킨 커리 먹고 양고기 커리를 먹으면 아무 맛도 안 나요..

함께 드신다면 머실 마살라 -> 치킨 티카 마살라 순으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이즈가 되게 작아서 부족할 것 같지만 배부릅니다. ㅎㅎ

라씨

마지막으로 라씨!

딸리 라씨는 맛있었는데 플레인 라씨도 뭐가 들어 있는지 섞으니 얼음때문이었는.. 맛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제가 먹어본 음식 중에는 제일 이국적인 맛의 음식점이긴 했는데

향신료가 강한 커리 맛이 아닌 대중화된 인도 커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양이 적은 편은 아니니 단품으로 시키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결정장애가 있다면 세트메뉴로!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한 번 방문해 보세요!

18,000*2=36,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