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청량리 맛집 억소리 나는 조폭불고기 독

달해씨 2020. 7. 3. 2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오늘은 청량리에 있는 이라는 가게를 소개하려 해요.
청량리역에선 도보르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식신로드, 생생정보통 등 유명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대요.

가게에 있는 TV에 오래된 방송이 나오고 있었답니다. ㅎㅎ

청량리 독

가게 외부는 굉장히 작고 술집 느낌이 물씬 납니다.
'조폭'불고기에 맞게 당겨.

메뉴판 먼저 볼게요!

청량리 독 메뉴판

 2인분에 15억이나 하는 조폭 불고기!
고기류는 한 가지밖에 없네요. ㅎㅎ

일단 조폭 불고기 2인에 18K도시락을 주문했어요.
불 두부탕은 기본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청량리 독 벽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벽
메모를 잘 보면 10년도 지난 날짜가 보이더라고요.
빛바랜 종이의 감성 아주 좋았어요.

여기는 주인은 왕
반말 컨셉의 가게라는데 반말은 못 들어봤어요.

조폭불고기

조폭 불고기와 함께 나온 버터 옥수수
고기는 사장님께서 구워 주십니다.

왕이 구워주는 고기!

청량리 독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알배추, 양파, 쌈무, 김, 된장, 불 두부탕, 초고추장, 콩가루 이렇게 나옵니다.

옛날도시락

그리고 조폭 불고기와 함께 주문한 옛날 도시락까지!

청량리 독 메뉴판

먹는 방법을 알려주면 따라 해야하지 않겠나요?
2가지 방법!

청량리 독

첫 번째 김 위에 쌈무 초고추장에 콩가루 찍기!

청량리 독

두 번째는 배추 위에 쌈장 찍기! 마늘은 옵션!

요즘 마늘이 알싸한게 너무 맛있어요. 곧 사람될 수..
그리고 양파가 고기만 해서 양파에도 올려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가 목살? 그런 부위라고 하는데 양념 자체도 식감도 돼지갈비 느낌이예요.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

그렇게 존ㄴ맛있게 싸 먹고.. 이 곳의 또 다른 매력은

슬러시 소주

한 동안 찾아도 못 마셨던 소주 슬러시가!
시원한 살얼음 이걸 원했죠.

보기만 해도 더위가 사라지는 느낌이예요. ㅎㅎ

조폭 불고기가 엄청난 안주가 되어줄 수 있는데..

소주까지 이러면.. 아주 좋아요..

청량리 독

 그래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어줬어요. 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좋은 기억이 남은 가게예요.
청량리 근처에 가실 일이 생기시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