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용산 닭갈비 맛집 강촌 참 숯불닭갈비

달해씨 2021. 12. 16. 14: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이번엔 신용산역, 용산역에서 500m 정도 거리에 위치한 강촌 참 숯불 닭갈비를 소개하려 합니다.

근처에 오근내닭갈비라고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현했다는 집에 볶음 닭갈비를 먹으러 가는 길에 발견한 맛집입니다.
오근내닭갈비는 예전에 간 적이 있기도 하고 추운 날엔 따뜻한 숯불 좋잖아요? ㅎㅎ

처음에 주문한 메뉴는 소금과 간장 각 1인분씩 주문했어요.

강촌참숯불닭갈비

앞쪽이 소금 뒤쪽이 간장이었나.. 가물가물..
초벌이 되어 나와 3분? 정도 뒤에 타지 않게 뒤집어가며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깻잎, 무말랭이, 쌈무, 콩나물부추 무침이 나왔고
생수는 인당 1개씩 패트병으로 주셔서 위생적이고 좋네요.

고추와 마늘은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ㅎㅎ

참이슬얼음바스켓

처음처럼을 마시고 있으니 얼음바스켓를 내어주시네요..
한방울잔이 생각나는 모양인데 한.. 일곱방울잔정도로 부르면 되려나요. ㅎㅎ

강촌참숯불닭갈비

 

시원한 소주에 참지 못하고 양념으로 1인분 더 추가해주었습니다.
다 맛있는데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간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무엇보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은 음식점이었네요.

이렇게 소주 4병을 마셨답니다. ㅎㅎ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씩이고 내부도 넓고 옆 테이블과 간격도 가깝지 않아 편하게 먹었습니다.
코로나가 지나가면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기회가 되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