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명동 스시 무한리필 맛집 쿠우쿠우

달해씨 2022. 1. 5. 1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쿠우쿠우 명동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코로나 시작하고 뷔페 같은 곳은 잘 가지 않게 되었는데 평일 점심에 시간이 나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몇 년 전에 이 지점을 간 적이 있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ㅎㅎ

쿠우쿠우 연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초밥부터 광어 초밥, 육회 초밥, 생새우 초밥, 소고기 초밥과 켈리포니아 롤 초밥으로 시작해 참치와 연어에 사이다로 시작했습니다.

해산물로 소라와 새우도 있었는데 먹는다는 걸 까먹었네요. ㅎㅎ
그 외에도 가라아게, 탕수육, 깐쇼새우, 볶음밥, 치즈스틱, 고구마튀김, 케이준 샐러드, 연어샐러드, 스프 등 메뉴가 다양했고
월요일 2~3시쯤임에도 불구하고 초밥은 비지 않게 채워졌고
계속 관리하셔서 흘린 음식물이나 지저분한 곳도 없었습니다!

쿠우쿠우 명동

첫 접시밖에 찍지 못했지만 전 초밥뷔페에서 이대로 계속 먹습니다. ㅎㅎ
이렇게 2.5접시 정도? 를 먹고 슈크림과 와플, 아이스크림, 커피로 마무리했네요.

밥알이 작고 올려진 것들이 커서 좋아요.
저렴한 무한리필 초밥집가면 밥알이 크고 활어도 잘 없는 곳도 있는데 가성비 좋은 것같습니다.

저는 평일 런치로 1인 18,900원이었고
중구 제로페이로 결제하여 10% 할인받아 17,010원에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예전 기억으로는 디너에는 육회가 있었던 것 같은데 딱히 런치라고 부족한 건 없었습니다!
위치가 조금 안쪽에 있는 편이라 찾기 좋은 위치는 아니지만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아직 남아 있어 거리 구경하면 금방 갑니다. ㅎㅎ

식사하시고 요즘 핫한 신세계백화점도 보고 근처 남대문시장도 보고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좋은 코스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