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군자 맛집 곱창하우스 곱창과 오돌뼈 조합

달해씨 2020. 3. 14. 14: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군자동에 있는 야채곱창, 곱창전골을 파는 곱창하우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세종대 기숙사 옆 골목 CU편의점 옆 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군자 곱창하우스

간판은 입맛을 돋우는 빨간색으로.. 강력하죠?

곱창하우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야채곱창, 알곱창, 오돌뼈 1인분씩입니다.
야채곱창과 알곱창은 섞여있는 건지 구분은 못하겠더라고요.

 

곱창하우스

가장 오른쪽에 있는 게 오돌뼈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죠. ㅎㅎ
곱창과 같은 소스인 것 같은데 맛이 조금 더 센 편이라 곱창 먹고 먹거나 먹을 때 조금씩 섞어 먹는 게 더 좋더라고요.

곱창하우스

곱창과 당면, 곱창 야채와 양념소스에 고추를 찍어 한 쌈을 싸줍니다. ㅎㅎ

곱창하우스

기본으로 동치미와 계란찜, 양념소스와 마늘, 고추, 상추, 배추가 나와요.
저 소스가 곱창에 들어가는 소스인 것 같은데 포장해서 가서 집에서 먹을 땐 저 소스로 볶음밥을 하곤 합니다.

 계란찜은 사진을 찍기 전에 다 먹어 버려서.. 마지막 한 입이네요.
맥주 한잔과 든든한 한 끼가 되죠!

 

곱창하우스 볶음밥

언제나 마지막은 볶음밥!
3인분이니 볶음밥은 2인분이에요. ㅎㅎ
볶음밥 먹을 땐 오돌뼈 조금 남겨서 섞어 달라고 하면 더 맛있어요!
깨가 엄청 많이 뿌려져 나오네요.

곱창하우스 메뉴판

 야채곱창, 순대곱창, 알곱창과 순대볶음, 오돌뼈, 곱창전골이 있어요.
현금으로 결제하면 1인분에 1,000원씩 할인도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곱창의 효능까지 보면서 먹으니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이 전에 방문했을 땐 자리가 없어서 못 갔는데 이 날도 거의 만석! 군자동 곱창 맛집이죠. ㅎㅎ
군자역에 화사 때문에 인기 많은 대한곱창도 있지만 돼지곱창볶음이 당기시면 한.. 10분 걸리지만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0,000(야채곱창) + 11,000(알곱창) + 11,000(오돌뼈) + 4,000(볶음밥) + 4,000(맥주 1병)
= 4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