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숙대 점심 메뉴 추천(육전면사무소/교동짬뽕-마라박사) part.1

달해씨 2020. 3. 8. 15: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아주 간단히 사진 한 장으로 간단한 후기를 포스팅하려 해요.
일단은 2개 가게로 시작하지만 추후 먹게 되는 점심메뉴를 올려볼게요.

 

1. 육전면사무소 - 직화 소불고기덮밥

육전면사무소 직화소불고기

 점심 할인메뉴여서 함께 간 모두가 시킨 직화 소불고기덮밥이에요.
양념된 불고기 아래 버섯이 가득 있어 같이 드신 분들은 버섯덮밥이냐고 하긴 했네요. ㅎㅎ
소불고기에 양념 들어간 대게 흔한 맛입니다.
7,500원에서 6,500원으로 할인 중이었어요.

 이 전에는 쭈꾸미알가득이라는 덮밥을 먹었었는데 할인하면 한 번 먹어줘야 하잖아요.

저는 괜찮은 편이었지만 버섯 때문인지 호불호가 갈릴 순 있나 봐요.

전 정류도 많고.. 점심을 먹으러 갔지만 전에 막걸리가 끌리는 가게입니다.

 


2. 교동짬뽕(마라 박사) - 짜장면

교동짬뽕 짜장면

짬뽕을 선호하지 않는 제가 짬뽕집에 가서 주문한 짜장면이에요.
볶음밥도 있었는데 12시 30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하여 선택지는 단 하나.. ㅠㅠ
오뚜기 3분 짜장에 고기와 야채 추가한 맛이에요.
고기가 많이 들어 있던 편이고 즉석식품의 그 맛은 좋아하신다면 좋아할 맛? MSG..
가격은 5,500원이었어요.

그 외엔 짬뽕, 짬뽕밥, 순두부 짬뽕이 있었고 꿔바로우나 메뉴가 그리 많진 않았지만 이 전엔 마라롱샤, 마라샹궈를 팔 던 곳인 것 같은데 메뉴판을 자세히 보진 못했네요.

그래도 제가 숙대 근처에서 먹은 짜장면 중엔 아직 1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