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노량진 맛집 통마늘이 매력적인 곱창의 전설

달해씨 2020. 2. 13. 0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노량진에 있는 돼지곱창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곱창의 전설이라는 곳인데 평일 7시쯤 한자리가 남아 있어서 들어 갈 수 있었어요. 저번에 갔을 때도 한자리 남았었는데 어쩌다보니 같은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ㅎㅎ

노량진 곱창의 전설

메뉴판 먼저 보여 드릴게요!

노량진 곱창의 전설 메뉴판

 

야채 곱창, 순대 곱창, 통마늘 알곱창이 주메뉴이고 치즈나 마늘을 추가할 수 있답니다.
저는 순대 곱창과 통마늘 알곱창 1인분씩 주문했어요.
저번에는 통마늘 알곱창만 시켰었는데 다른 테이블을 둘러보니 섞어서 드시고 계시길래 물어보니 된다고 하셔서 그렇게 주문했답니다.

기본으로 콩나물 국, 양파, 단무지, 돌김, 부추무침, 쌈장, 마요네즈, 양념치킨 소스같은 소스가 나옵니다.
김은 자리에 도시락통에 담겨 미리 있었고 나머지 반찬들은 조금씩 나오는데 추가로 더 드시고 싶으면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곱창

깻잎들 기준으로 앞쪽엔 통마늘 알곱창, 뒷쪽엔 순대곱창
딱 반으로 나눠져 있던 것은 아니지만.. ㅎㅎ

곱창
곱창

 통마늘이 가득 들어있고 군데군데 순대도 있답니다. ㅎㅎ
부추는 반찬으로 나온 부추무침을 넣은거에요!
예전에 먹었던 통마늘 알곱창 찍어둔 사진도 확인했는데 당면이 없는 것 같아요. 순대 곱창이랑 섞어서 주문해서 조금 들어 있는 것 같네요.

 

첫 입은 곱창, 마늘, 순대, 야채에 부추무침을 돌김에 싸서 알차게 먹어야겠죠?
순대는 나오고 2분정도 더 익혀 먹으라고 하셨어요.

마요네즈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김에 싸먹는 게 조금 특이한 것 같죠? ㅎㅎ 저한텐 이 날 양념이 좀 강했어서 김과 마요네즈가 딱 맞춰 주더라고요.

추가주문

볶음밥

모든 볶음 요리에는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
곱창 아주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 한 개 주문했더니 가져가셔서 이렇게 볶아다 주셨답니다. ㅎㅎ

이렇게 곱창 2인분에 볶음밥으로 3병 클리어해줬어요.

9,500(통마늘 알곱창) + 9,500(순대 곱창) + 2,000(볶음밥) + 13,500(소주 3병)
= 34,500원

포장하실 때 현금으로 결제하면 500원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포장이 양이 더 많다고 하니 참고 하셔서 근처에 사시는 분들을 포장도 해보시면 좋겠네요.
홀에서 드셔도 현금 결제하면 5% 할인한다고 적혀 있었는데 찍어오지 못했네요. ㅎㅎ

곱창 먹는 팁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저도 처음 갔을 때 순서대로 했거든요! ㅎㅎ

노량진엔 먹거리가 많아서 좋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