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건대 맛집 피자를 다양하게 마음껏 즐기는 미스터피자뷔페

달해씨 2020. 2. 9. 1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어린이대공원역 근처에 있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뷔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건물 앞에 피자뷔페 배너가 있었답니다. ㅎㅎ


피자와 샐러드바를 10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뷔페입니다.

저는 7시 조금 전에 도착했어요.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이용 안내를 보니 8시 반까지 이용할 수 있고 피자가 8시까지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7시 반쯤에도 들어온 사람들도 있었거든요.
저는 뷔페 2인으로 주문 했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이렇게 피자가 4판 준비되어 있었어요.

 

미스터피자 뷔페 피자
미스터피자 뷔페
미스터피자 감자튀김, 미트볼, 떡볶이

 

피자 외에도 감자튀김, 미트볼, 떡볶이가 피자 건너편에 있었고 아래 칸에 그릇이 있었습니다.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샐러드바도 이용할 수 있고요. 오랜만에 가서인지 참치샐러드가 없어지고 짜장... 파스타라고 해야 하나 그게 새로 생겼더라고요. 짜파게티 맛인데 크림파스타랑 같은 면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꽃 맛살 샐러드를 좋아했었는데 입맛이 조금 변했나 봐요. ㅎㅎ 샐러드를 빨간 그릇에 담고

 

 

미스터피자

 

너무 조금 남은 피자를 제외한 3가지 피자를 한 조각씩 담아왔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탄산음료도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 파마산 치즈 가루, 고추씨, 갈릭디핑소스, 피클까지 담아서 자리에 앉아 줬습니다.

 

 

레드페퍼, 파마산 블렌드골드

 

레드페퍼와 파마산 가루, 물티슈, 포크, 나이프들도 따로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핫소스만 자리에 하나씩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피자

 

이용하는 도중에 추가된 피자들이에요. 씬 피자도 나오고 뭐... 페페로니, 불고기, 고구마무스 이런 피자가 추가로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찍고 싶었는데 피자가 나오면 우르르모여들어서 그건 쉽지 않았어요. ㅎㅎ

바로 나온 피자를 봤을 때 만들자마자 나오는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한 판만 치즈가 조금 늘어 나는걸 봤어요.

평소에는 도우가 통통한 것을 선호하는데 여기 뷔페에서는 씬피자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치즈나 토핑이 많이 없었거든요. 조금 굳은 느낌이..?

 

 

미스터피자 뷔페 이용안내

 

테이블에 이용 시간 안내와 금액이 적혀 있어요.

그냥 피자 한 판을 주문하려면 따로 메뉴판을 요청해야 하고, 뷔페 이용시타할인 및 제휴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라요.

그렇게 많이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라든지 내가 원하는 피자를 드시고 싶다면 저는 할인을 받고 주문해서 드시는 게 더 좋을 순 있겠네요. ㅎㅎ

 

 

 

건물 뒤편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1-2 차량 밖에 주차할 공간이 없어요.

골목에 세워진 차량도 좀 있었고요.

길 건너편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주차 공간은 매우 협소!

어린이대공원이 가까이 있어서 아이들과도 오셨더라고요. 커플끼리도 오고 친구끼리도 하고요.
날씨가 좋아지고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어린이대공원에서 동물원도 구경하시고 놀이동산에서도 놀다 한 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공원 후문쪽엔 아차산점도 있으니 거리상 편한 곳으로 이용해 보세요.ㅎㅎ
마감시간이나 너무 늦은 시간, 사람 너무 많은 시간엔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피자에 뷔페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길 바라봅니다!

 
25,900(주말/공휴일 2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