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노량진보다 좋은 광명 회 맛집 어심활어어시장 연어+광어 2만원 소주 2천원 행사

달해씨 2020. 2. 14.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D
저만 알고 싶지만 혼자 알기 아까워 공유하는 광명에 있는 횟집 어심활어어시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일단 회도 저렴한데 소주까지 반값 행사하는데 회 킬러인 제가 안 갈수 있나요. ㅠㅠ
제 글 많이 자주 봐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녁 밥상에 술을 잘 빠뜨리지 않잖아요. ㅎㅎ

 

어심활어어시장

 

먼저 이실직고하자면 개업 1주년 기념 소주 2,000원을 보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저는 여기 3-4번 정도 갔나? 안지도 그리 오래되지 않았는데 자꾸 찾게 되더라고요. 회, 소주 외에도 매력 포인트는 아래 설명할게요!

메뉴판 먼저 보고 갑시다!

 

어심활어어시장 메뉴판

 

저렴하죠? 어사출또를 떠올리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광어+연어 중자를 주문했어요.

 

방어도 먹어 봤는데 방어도 괜찮았지만 이날은 연어가 땡기는 날이었어요. ㅎㅎ

 

어심활어어시장 스끼

 

저렴하지만 그렇다고 스끼가 부실하지도 않죠?
꽁치, 미역국, 콘샐러드, 번데기, 고추, 마늘, 상추, 깻잎 기본 스끼는 다 있어요!
어사출또와 차이가 있다면 상차림비가 없단 거?

 

꽁치구이

 

꽁치는 머리에서 등 타고 꼬리까지 싸악! 하는 거 다들 아시죠? 꽁치 손질 꿀팁! ㅎㅎ

 

연어 광어

 

제가 주문한 연어와 광어예요. ㅎㅎ 광어 지느러미까지!
횟감이 두툼한 걸 좋아하는데 큼직하니 사이즈가 좋답니다.

 

횟집

 

이렇게 행사 중인 소주까지 조합이 꽤 괜찮죠?

 

연어

 

잠시 연어 구경하시고! ㅎㅎ 맛있게 먹어주었어요.
제가 이 곳을 좋아하는 두 번째 이유는 고니를 추가할 수 있는 매운탕때문이에요. 해물탕이나 몇몇 탕에 들어가는 고니를 좋아하거든요.

추가주문

 

매운탕

 

물론 추가이기 때문에 고니를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그냥 매운탕 시키시면 됩니다! 선택은 자유!
불을 켜주시면 보글보글 잘 끓여서 드시면 돼요.

 

 

팽이버섯, 미나리, 무 등등 야채도 많고 생선뼈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회 먹다가 남은 고추와 마늘까지 넣어서 끓여주었어요. ㅎㅎ

 

매운탕

 

매운탕 주문하면 김치도 나오는데 조금 먹다가 더 얼큰함을 위해 김치까지 투하해주었답니다.

 

광명 횟집

이렇게 3병까지 클리어해주었답니다. ㅎㅎ
요즘 한 병에 5,000원 하는 곳도 많은데 3병에 6,000원이라니 요즘 편의점에서도 1,700? 1,800원이잖아요. 횟집에서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0,000(광어+연어 중자) + 5,000(매운탕) + 3,000(고니추가) + 6,000(소주 3병)
= 36,000원

 

 

추가로 근처 오사카부르스에서도 간단한 안주에 한잔하고 갔는데 기회가 된다면 포스팅 해볼게요.

 

오사카부루스

 

떠먹는 피자에 염통꼬치와 함께 2병 마셨네요. ㅎㅎ
떠먹는 피자는 염통꼬치가 나오기전에 뒤적여서..

https://s-moonsun.tistory.com/28

 

오사카부루스 간단하게 한 잔 안주가 저렴! 광명 술집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저번 어심활어어시장에서 연어와 광어를 열심히 먹어주고 커피한 잔과 코인 노래방을 갔다가 2차로 들린 오사카부루스 광명점을 간단하게 소개하려 해요. 꼬치류, 튀김류, 마른안주, 탕..

s-moons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