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Enjoy

안녕 2022 새해맞이 다이소에서 신년파티 준비 가성비 짱!

달해씨 2022. 1. 11. 1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다이소 파티용품 사러 다녀온 후기입니다.
이번 주말에 친한 언니와의 호캉스를 가기로 했는데
우연히 동네에 있는 다이소에 방문하였다가 숫자풍선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에는 금색 2가 없었고, 실버는 2가 1개뿐이라 2022를 만들 수 없어서 못샀었어요. ㅠㅠ
다른 다이소에 전화해도 숫자 2가 재고가 잘 없을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반쯤 포기한 상태로 쿠팡이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한 날 다이소를 방문했다가
입구에 제가 찾던 풍선이 걸려있는게 아니겠어요. ㅎㅎ

다이소 풍선

이 것만 봤을 때도 이미 없을꺼라 생각했지만 파티용품쪽으로 갔더니
때마침 재고를 채우고 계셨고 제가 찾던 숫자 "2"가 맨 앞쪽에 있더라고요. ㅎㅎ

다이소 파티용품

기본 풍선으로는 물풍선, 토끼풍선, 30cm 풍선, 생일풍선, 긴풍선과 콘페티 풍선 금색, 빨간색이 있었고
happy birthday , happy 100day, b day, love 같은 레터링풍선과
곰, 유니콘, 사진엔 안나왔지만 뒤쪽에 다이아반지가 있었습니다.

숫자풍선은 작은거 30cm, 큰거 90cm 두가지가 있는 것같아요.
작은건 2개씩 들어 있는데 500원밖에 안해요. 가성비 최고!

풍선 컵스틱과 핸드펌프, 파티커튼, 가랜드, 폭죽, 코끼리 나팔까지
파티용품들이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저렴했어요. ㅎㅎ

다이소 파티용품

저는 숫자 파티풍선 "2" 2개와 "0" 1개, 하트 풍선, 미니 트윙클 풍선, 플라워 풍선을 사왔습니다.
콘페티 풍선도 사려고 집었다가 이 풍선은 흔해서 일단은 두고..

쿠팡에서 본 건 2022와 하트, happy new year이 세트로 10,900원이었고
네이버쇼핑 최저가로 구매 시 2022, 하트4개 사려했을 땐 8,100원이었거든요.
다이소에서는 트윙클과 꽃 풍선 4개까지 더해도 4,000원밖에 안하네요. ㅎㅎ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다녀온 다이소는 용산역 이마트가 있는 지하에 있는데 용산역과 아이파크몰이 워낙 넓어서 초행길에는 찾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같네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큰 파티를 할 순 없지만
생일파티나 신년파티에 풍선 몇 개만 달아도 분위기가 확 살잖아요!

근처 다이소 방문하시면 참고하시고 파티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