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Enjoy

철산 플스방 즐라탄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철권 즐기기

달해씨 2020. 2. 17. 19: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에 다녀온 철산에 있는 플레이스테이션을 즐길 수 있는 즐라탄 플스방을 소개하려 해요.

 오늘 눈도 많이 왔고 굉장히 춥네요.
마지막까지 감기 조심하세요!

 

철산 즐라탄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방

홍콩반점 위 4층에 있답니다.
홍콩반점도 맛있죠? ㅎㅎ 탕수육이 먹고 싶네요.

 

철산 즐라탄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방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는 중이에요.
층 안내표가 깔끔하네요.
요즘 철권이 너무 재밌어서 오락실에서 하다가 플레이스테스테이션으로 해보고 싶었어요.
플스방이란 곳을 처음 가봐서 설렜어요. ㅎㅎ

 

철산 즐라탄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방

들어가서 카운터에 가면 무슨 게임할거냐고 물어보는데 철권이라고 말하면 자리에 가서 CD를 넣어 주시더라고요.

 

철권 플레이스테이션

2인 게임기를 함께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자리는 2-3명이서 앉을만한 쇼파였고 테이블이나 쇼파는 깔끔했어요.

 

플레이스테이션

이렇게 파란색 게임이에요.

 

철권 플레이스테이션

조금 기다리면 게임이 로딩되요.

 

철산 즐라탄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방

보통은 플스방에서 피파를 많이들 하시나 봐요.
피파에도 재미가 생긴다면 피파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가게도 꽤 넓고 깨끗하고 친구들끼리 온 학생들도 많았답니다.

 

철권

 중간에 판당 목숨 변경하느라 조금 더 했는데 2시간 30분 정도 했더라고요. ㅎㅎ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요.

게임을 너무 열심히 했는지 엄지가 조금 아팠답니다.

 

따로 가격이 적힌 표는 못 본 것 같고

 2시간 30분에 만 오천 원이니 시간당 3,000원인 것 같네요.

 

 15,000원(2시간 30분)

 

처음 가봤지만 너무 재밌어서 다음날 플스방에 또 갔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