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Enjoy

철산 시간제로 즐기는 오락실 데이트 아이존팝!! feat.두끼떡볶이

달해씨 2020. 2. 4. 08: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D
2월 4일 입춘이네요! 아직 봄을 떠올리기엔 조금 춥죠? 금요일까지는 추울 것 같다는 뉴스를 봤어요. 남은 겨울 몸 관리 잘하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은 놀 거리가 가득한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비가 오거나 날씨가 춥거나 더울 때 좋은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끼리 커플끼리 아이들과 함께 남녀노소 방문하기 좋은 곳일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아이존팝 광명 철산점입니다. 서울에도 신촌, 노원, 성신여대 외에도 경기도, 대전, 광주 등 여러 군데 체인이 있대요.

저번 주?에도 방문했던 곳인데 일주일 사이 오락기 위치나 그런 게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리모델링은 아닌 것 같지만!

철권 플레이스테이션

방문의 주목적은 철권, 플레이스테이션이었어요!
방법도 잘 모르지만 얼떨결에 걸리는 스킬이 너무 재밌어서 흠뻑 빠져있는 게임이랍니다. 기회가 된다면 플스방에도 다녀와서 후기 남겨볼게요!

오락실

킹오브파이터, 비행기 슈팅게임, 버블보블, 테트리스 등 흔히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 게임은 물론 많이 있고

 

펌프

펌프? DDR도 있었고

 

오락실 총게임

고스트 스쿼드라는 총 게임과

 

오락실 총게임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흔히 보이는 총 게임도 있었는데 인식이 잘 안 되는 총이 있었어요. ㅠㅠ 아무래도 이용객도 많고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오락기실이다보니 관리가 조금 덜 되는 것 같긴 해요.

 

오락실 북게임 태고의 달인
오라실 농구게임
다트

이렇게 다트까지 다양하게 있답니다.
다트 기계 하나는 9점 쪽에 고무가 떨어져 있어 이런 점들은 아무래도 장점은 아닌 것 같아요. 기계가 3개라 이용하는 데 문제는 없었어요! 사람이 많지는 않았거든요.

 

아이존팝 사물함

옷이나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으니 넣어놓고 편히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철산 아이존팝

전체적인 내부는 이렇게 큰 오락실같이 생겼답니다 :)

 

아이존팝 가겨
철산 아이존팝 이벤트

철산점에서는 체험학습 관련된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니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평일/주말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세요. ㅎㅎ
결제는 선결제이고 결제 시 사우나 팔찌 같은 걸 주는데 게임을할 때 쓸 일은 없었어요. 따로 사용 시간을 알 수 있는 알림 벨 같은 것도 없으니 시간 꼭 확인하세요!

 15,000(2시간 이용권 2인)

 

 

 

 

 

 

 

 

 

 

 

신나게 게임을 즐긴 뒤 불닭 소스가 출시되었다고 걸려있는 두 끼 떡볶이 배너에 지나치지 못하고.. 넓적 당면도 먹고 싶고 매운 것도 먹고 싶었으니 아이존팝과 같은 건물에 2층에 위치한 두끼떡볶이에 방문했어요!

 

 

 

두끼떡볶이 튀김, 어묵

일단 튀김을 담을 수 있는 그릇에 감자튀김, 미니 돈까스, 야채 튀김, 만두, 어묵을 담아왔어요! 튀김이 따뜻하지는 않았지만 딱딱하거나 그러지도 않았습니다.

 

두끼떡볶이 재료

떡볶이지만 떡은 2개만 넣었어요. 떡볶이는 다른 것들이 더 맛있더라고요. 어묵이나 야채나 튀김 이런 것들이 ㅎㅎ

 

두끼떡볶이 불닭소스 넓적당면

 

 

 

 불닭 소스와 짜장 소스늘 섞은 떡볶이입니다!
소스는 크림, 궁중, 카레 등등 종류가 다양해요. 동대문 소스라고도 있던데 엽기떡볶이 소스인가 봐요. 황금 레시피라고 소스 조합이 써 있어서 따라하셔도 쉽고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ㅎㅎ
볶음밥은 너무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ㅠㅠ 떡볶이 한끼 볶음밥 한 끼라 두 끼랬는데..

일반 8,900원 초/중/고 7,900 소인 4,900(36개월)

17,800(성인 2인)

 

 

 

 

 

 

 

 

 
광명철산점 cgv이용하셨던 분들은 1월 하반기에 중단되었다고하니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