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Enjoy

철산 24시 SBS 당구장에서 4구

달해씨 2020. 2. 22. 0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D

오늘은 철산에 있는 SBS 당구장을 포스팅하려 해요.

찾지 않을 땐 몰랐는데 당구장이 거의 건물 건너 하나 씩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철산 SBS 당구장

준코가 있는 건물 4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어두울 때 찍어보니 사진을 보고 전광판들이 화려한게 돈키호테 야경이 떠오르곤 했어요.

당구장이 많아서 인지 당구장이 넓었지만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고

철산 당구장

사진을 찍고 나니 들어 오시더군요. ㅎㅎ

4 구공이 올려져 있는 곳이 제 자리입니다.

철산 당구장

어느 당구장이든 큣대나 구조는 다 비슷한 것 같죠?

당구장에 오랜만에 와서 인지 재밌더군요.

새빨간 의자가 포인트려나요?

철산 당구장

 

초크는 넉넉히 4개가 있었고

굉장히 정리가 잘되어있는 깔끔한 당구장이었어요.

철산 당구장

 

탁자에 보면 음료수 종류가 적혀 있고 사장님이 오셔서 물어봐 주십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와이파이도 있어서 당구 치면서도 인터넷 쓰실 일 생기면 쓰면 좋겠고요. ㅎㅎ

 

철산 당구장

이런 아메리카노는 사실 대게 연하고 별맛 안 나서 기대 안 하는데

진하고 카페에서 마시는 아메리카노같이 맛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유리잔에 이쁜 쟁반에 올려다 주셨어요. ㅎㅎ

 

철산 SBS 당구장

 

12시부터 7시까지 7시간 동안 1인당 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액제도 있는 것 같아요.

평일, 주말 다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는데 4구 기준 1시간에 11,000원인 것 같아요. 59 분치고 나왔어요.

한 시간 동안 잘 놀고 음료까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당구장이네요.

 

철산 근처 당구장을 가게 된다면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1,000(59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