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노량진점 두마리세트 배달 후기

달해씨 2022. 1. 18. 16: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후기입니다.

튀기지 않은 치킨을 찾던 도중 알게된 곳으로 저는 두마리 세트메뉴 보통맛과 매운맛으로 선택하고

우동사리를 추가해습니다.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사진상에 왼쪽이 매운맛이었고 오른쪽이 보통 맛이었던 것같은데

색깔 차이나 표기된 내용이 없어서 먹어봐도 미묘한 차이뿐이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잘못 와서 같은 맛이었던걸 지도..? 둘 다 매웠거든요.

 

그래서 보통 맛이 진짜 매운지는 알 수 없지만 잘못 온 게 아니라면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소금구이를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문제는 없었습니다.

 

열었을 때 진한 숯불 향이 나서 군침이 돌더라고요. ㅎㅎ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닭 자체도 꽤 큰 사이즈인 것 같아요.

우동 사리도 양이 꽤 돼서 3-4인 정도는 배부르게 먹을 만큼은 될 것 같은데 전 둘이 먹고 4조각 정도남았네요..

 

중간 중간 떡도 들어있습니다.

닭과 우동 사리, 떡에도 양념이 잘 배어있어 아쉬울 게 없던 것같네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메뉴


저는 두 마리 세트를 주문했지만 한 마리도 주문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우동 사리는 아마도 필수인 것 같아요.

배달이 오고 바로 먹은 게 아닌데도 우동 사리가 불지도 않고 먹는 내낸 쫀득하니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소금구이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튀김이 없어서 뭔가 살이 덜 찔것같은 느낌아시죠? ㅎㅎ

튀기지 않는 치킨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