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백순대본가새맛 봉천점 백순대 곱창볶음 배달 후기

달해씨 2022. 1. 24.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주말에 배달 시켜 먹은 신림동에 있는 백순대본가새맛 봉천점 백순대 곱창볶음 배달 후기입니다.

배달 앱을 뒤적거리다 항상 비슷한 것만 시켜 먹는 것 같아서 찾아보다..
백순대는 처음 배달시켜보는 것 같아요. ㅎㅎ

백순대본가새맛

배가 엄청 고프지도 않았던 상태였기도 하고 후기 보니 양이 매우 많은 편이길래
1人 비조리로 주문했습니다.

1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제가 알던 백순대가격이 아니기도 했거든요.
1인분 비 조리 기준 17,000원입니다.
(조리로 주문 시 2,000원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배달은 30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봉지를 받고 상당히 묵직함에 이게 1인분 맞냐고오...

백순대 삼겹살

어제 먹다 남은 삼겹살이 있어서 삼겹살을 먼저 구워줬어요. ㅎㅎ
백순대가 엄청 기름진 편인데 기름에 기름을 끼얹는.. 칼로리 폭탄!

백순대본가새맛

순대양도 매우 많고 곱창, 간, 양배추, 양파에 오징어도 들어 있어요.

처음에 양배추가 너무 미끌거리고 오래된 건가 싶어서 버려야 하나 했는데 기름이더라고요. ㅎㅎ

백순대본가새맛

양배추까지 모두 넣어주니 후라이팬을 가득 채웁니다.
볶기 조금 버거웠어요.

백순대본가새맛

5분?정도 볶다 보면 순대가 말랑해지면서 야채들의 숨이 죽기 시작해요.

백순대본가새맛 당면

그때 당면까지 넣고 볶아주면 됩니다!
요즘 밀키트로 간편히 나오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볶아주기만 하면 되어 어렵지 않아요.

당면은 약간 불린 면이라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당면이 약간 누를 때까지 볶아주다가

백순대본가새맛

먹기 편하게 처음에 담겨있던 용기에 옮겨줬습니다.
아마도 조리로 배달시 이렇게 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사이사이 곱창과 순대, 간, 오징어들 푸짐하신 거 보이시나요.

백순대본가새맛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 깻잎, 양파절임, 소스가 오고 공깃밥은 추가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저 소스를 같이 볶았다는 분이 계시던데 찍어 먹는 소스입니다.
볶아도 맛은 있을 것 같지만 백순대 본연의 맛은 잃는 .. ㅠㅠ

한번 데워 드시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백순대

한 톨도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어요.
배달용기가 이렇게 큰데 1인분은 절대 아니고요.
2인분은 5,000원 추가인데 둘이 먹기엔 1인분도 충분했습니다.

기름이 엄청 많아요.. 단무지, 양파절임, 소스 때문인지 느끼하진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