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노량진 돈최몇? 삼삼가마솥돈까스 배달후기

달해씨 2022. 2. 4. 16: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노량진에 있는 삼삼가마솥돈까스 배달 후기입니다.
노량진을 자주 갔었는데 배달을 시켜 먹고 나니 매장이 보이더군요. ㅎㅎ
자주 가던 쪽에 있어서 반가웠어요.

노량진 삼삼가마솥돈까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비빔냉면, 물냉면, 삼삼돈까스입니다.
예전에 치즈돈까스, 삼삼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잘 먹는편임에도 진짜 양이 너무 많아요.
15,000원 이상 주문해야 배달비가 2,900원이라 가격에 맞춘 메뉴 구성입니다. ㅎㅎ

노량진 삼삼돈까스

돈까스는 6,500원인데 3장씩이나 주고 밥과 샐러드까지.. 가성비 짱인 듯
느끼하지도 않고 배달임에도 바삭바삭!

노량진 삼삼돈까스 냉면

냉면은 비빔과 물 모두 5,500원입니다. 모두 저렴한 편이죠?

냉면은 비빔소스를 따로 주냐 넣어주냐 차이인 것 같은데 내용물은 동일했어요.

노량진 냉면

비빔냉면에도 물냉면만큼의 육수를 줍니다.
육수도 적당히 녹아 있고 면도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이건 예전에 시켜 먹었던 치즈돈까스랑 삼삼돈까스입니다.
치즈돈까스도 3장이예요. 작아 보이지만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ㅎㅎ

3개를 시켰더니 수프도 3개.. 식전에 하나 식후에 하나 저는 2개를 먹어줬네요.
돈까스 2장에 음료, 돈까스 1장에 냉면 이런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