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구백냥곱창 숭실대점 배달의 민족 후기

달해씨 2022. 1. 6. 1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최근에 배달 시켜 먹었다가 재주문하여 먹은 구백냥곱창 숭실대점입니다.
평소에 자주 먹던 곱창집이 배달되지 않아(늦은 시간이어서였나..?) 알게 된 곳입니다.

저는 야채 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알 곱창보다 야채와 당면이 들어간 야채 곱창이 전 더 좋더라고요. ㅎㅎ

한 통에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2개가 따로 오네요.

구백냥곱창

곱창, 양배추, 당면, 양파, 깻잎, 대파 후레이크가 들어 있고 마요네즈, 피클, 소스가 도시락처럼 담겨서 배달이 와요.
리뷰이벤트로는 염통, 오소리, 순대 중 1개를 선택하면 메인메뉴와 함께 볶아 줍니다.
(100원의 행복이라는 메뉴를 함께 선택해야 해요.)
전에 염통을 추가해보아 이번에는 오소리를 추가해보았습니다.
오소리는 순대국밥에서 흔히 보이는 길쭉한 막창같이 생긴 내장 아시죠?

구백냥곱창 야채곱창

1인분에는 10,900원이지만 2인분은 900원 할인이 되어 20,900원입니다.
하나씩 뜯어 먹으려고 했는데 당면밖에 없어서 봤더니 곱창은 한쪽에 몰려 있더군요.
따로 먹는거였으면 한 쪽은 조금은.. 실망했을지도

요즘 배달비도 비싼데 14,900원 이상은 무료고 아니더라도 900원이라 1인분 시키기에도 부담 없어서 너무 좋네요.
배달비 인상 소식이 있던데.. 힘들게 고생하시긴 하지만 슬프네요.

올해도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