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노량진 쫄깃한 떡까지 맛있는 치킨더홈 간장치킨

달해씨 2021. 12. 22. 1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늘은 치킨더홈에서 배달 시켜 먹은 간장치킨을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 배달어플에서 할인쿠폰을 많이 줘서 생소한 브랜드를 접해보기도 하는 것 같아요.
새로운 메뉴도 먹어보고 할인까지 받으면 좋으니까요.

제가 주문한 치킨은 간장(골드)치킨입니다.
설명에는 생마늘과 특제 간장소스를 덧바른 치킨이라고 씌어 있어요.

치킨더홈 간장치킨


콜라와 치킨 무, 나무젓가락과 간장치킨이 들어있는데 박스가 이쁘더라고요. ㅎㅎ
깔끔하고 튼튼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짜지 않고 달콤한 소스로 마늘 맛도 그렇게 강하지 않았습니다.
튀긴 떡이 몇 개 들어있는데 엄청 쫄깃쫄깃하니 떡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손이 가더라고요!
떡볶이를 파는지 확인했을 정도로. ㅎㅎ

쿠폰 덕에 맛있는 치킨집을 찾은 것같아요.
경룡이치킨?이 유명하던데 한 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제가 주문한 매장에서는 5,000원을 할인해 주어 배달비포함 15,000원에 주문했습니다.
18,000원에 배달비가 2,000원이었어요.

요즘 배달비가 많이 오르고 있어 부담될 때가 많은데 2,000원이면 저렴한 편이죠. ㅠㅠ

  쿠폰으로 부담도 덜고 아껴서 또 맛있는거 먹읍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