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이마트 트레이더스 광어 간단 리뷰 (feat. cu 차돌된찌밥)

달해씨 2021. 12. 16. 14: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랫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그동안 먹었던 것들을 하나씩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첫 번째는 2021년 12월 11일에 먹었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광어와 집에 오는 길에 CU 편의점에 들러 사 온 차돌된찌밥을 소개하려 해요.

광어가 잘 잡히지 않아 가격이 많이 올랐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제는 조금 내려갔으려나요?
겨울에는 날것을 먹는 재미로 사는 건데 국민 횟감의 슬픈 소식이었어요..


일단, 왼쪽에 광어부터 소개하자면 회 자체가 굉장히 두툼한 편이고 지느러미도 엄청 두껍고 컸습니다.
제 생각에는 웬만한 횟집에서 대자보다 양이 많은 것 같아요!
함께 들어 있는 초장양도 충분했고 간장소스와 와사비, 레몬까지 갖출 건 모두 갖춘 것 같네요. ㅎㅎ
가격은 3만 원 초반대였는데 20% 할인 스티커를 봤는데 적용가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양이 많아서 3명이선 충분히 드실 수 있을 정도니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하실 때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오른쪽에 cu 편의점에서 사 온 차돌된찌밥
밥양은 일반 햇반 사이즈가 들어 있고, 된찌밥 소스와 숟가락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밥과 소스 윗부분을 뜯어 전자레인지에 데워주기만 하면돼서 엄청 간단했어요.

비벼 놓으면 짜박해지는데 국물은 거의 없어집니다. 그게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가격은 4,8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은데
SK멤버쉽할인을 받아 아쉬운 대로 회와 함께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