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드디어 다시 돌아온 레전드버거 롯데리아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달해씨 2021. 12. 21. 1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오늘은 쿠팡이츠에서 주문한 롯데리아의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종되기 전에 제일 좋아했던 햄버거였는데, 없어지고 많이 아쉬워했어요..

 

롯데리아에서 '추억의 버거 본격 부활 프로젝트'를 통해

오징어버거, 라이스버거처럼 단종된 버거를 재출시한 거라고 하네요!

 

롯데리아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유러피안치즈버거 세트를 2개 주문했는데 제거에는 얇은 주황색이 들어 있어서

왠 당근이...?

 

다른 버거에는 빨간색이 들어 있어서 당연히 토마토인 줄 알았거든요. ㅎㅎ 

잘못 만들었나 싶었는데 파프리카였어요.

다른 리뷰를 보면 빨강색, 노랑색 이런식으로 섞여 있던데 매장차이 일 것 같아요.

 

사실 버거 자체가 강한 맛이 없는 편이라 저는 데리 소스를 추가해서 뿌려 먹었답니다. (추천!)

패티들이 굉장히 얇은 편이고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했다고 하긴 아쉬운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배달을 자주 시켜먹게 되네요.

쿠팡이츠에서 롯데리아 프로모션으로 12월 23일까지 5,000원 할인 중이니

쿠폰적용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