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Tip

앱테크 퀴즈 정답 공유 사이트 추천

달해씨 2021. 12. 21.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요즘 소소하게 앱테크 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저도 캐시워크, 돈버는키보드, 캐시슬라이드, 오베이, ok캐시백 오락 등 여러 어플을 사용해 보았어요. ㅎㅎ

걷거나 누르는 거 외에도 퀴즈를 푸는 이벤트가 많죠?
ok캐시백에 오퀴즈, 시럽월렉 야금야금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버즈빌 초성퀴즈, 마이홈플러스 홈플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신한 쏠퀴즈 더겜성퀴즈,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 토스 행운퀴즈 등등

저는 이 중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와 토스 행운퀴즈를 항상 하고 있어요.

퀴즈를 풀다 보면 힌트 보기식으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찾는 방식이 많은데
사실 이게 아무리 열심히 찾아도 찾기 어려운 정답들이 많아 포기하기도 하죠. ㅠㅠ


토실행운퀴즈


그래서 저는 이 블로그에서 정답을 찾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되어 있고 정답 업로드도 굉장히 빨라 없던 적이 없어요. ㅎㅎ


홈 화면에 추가

크롬>우측상단 점3개>홈 화면에 추가
이 방밥으로 어플처럼 바로가기해 놓으시면 유용해요:)


손쉽게 정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https://luckyquiz.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