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Tip

캐시워크 이벤트 확인, 사용 방법(캐시 적립 / 돈버는퀴즈 / 룰렛 등 )

달해씨 2020. 2. 11. 17: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D
캐시워크 안드로이드에서 돈버는퀴즈 언제 하는지 확인 방법과 룰렛 등 이벤트, 더 많은 정보 보는 법 등 전체적인 사용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캐시워크

 

이렇게 메인에는 내 캐시가 얼마나 있는지 그 캐시를 교환할 수 있는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등 상품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는 것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다야, 스타벅스,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등 여러 카페의 음료와 교환 가능하죠.
교환하기 위해서는 캐시가 필요한데 많이 걷는 것도 방법이지만 조금 더 쉽고 빠르고 더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지요.

메인 오른쪽 상단에 잠금화면같이 생긴 아이콘 보이시죠?

 

 

그럼 이렇게 생긴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 하단에 선물상자를 클릭하면 100걸음당 1캐시씩 1,000걸음 걸었다면 뱃지에 10이라고 적혀있을 겁니다.
뱃지에 직힌 만큼 클릭하면 1캐시씩 적립되는 기본적인 적립방식입니다.
가끔 뽑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떡볶이, 커피 등 당첨되면 교환권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진행 중인 이벤트, 룰렛, zum포털 사이트, 친구 초대(추천코드 확인 - 최대 40,000캐시까지) 와 같이 많은 메뉴가 보고 싶으시다면 우측 중간에 있는 화살표를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주면

 

 

상단 노란색 부분에 랭킹, 통계, 이야기, 돈버는퀴즈 등등 쓰여있는 거 보이시죠? 좌측 화살표를 누르시면

 

 

 

 

게임, 쇼핑, 적립할 수 있는 메뉴 등 더 많은 메뉴들이 보이게 됩니다.
10,000캐시 당첨, 뽑기에서 비타500이나 치킨 당첨되면 저렇게 zum검색창 부분에 뜨더라고요.
QR코드가 있던데 뭔지 몰라서 일단은 블러처리합니다.

캐시워크 룰렛 광고


룰렛에서는 꽝도 1캐시씩 주며 100캐시, 1,000캐시, 5,000캐시, 10,000캐시까지 기회는 광고보면 계속 주는 것같아요.

저는 모바일 ZUM이 없는데 들어가서 검색할 때 가끔 쓸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잘 쓰진 않겠죠?
혹시 저처럼 이벤트 언제 하는지 시간이 궁금 다른 이벤트가 궁금하셨을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잠금화면에서 없애는 방법, 최적화와 안드로이드 캐시워크 다운로드 방법 등 다른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https://s-moonsun.tistory.com/m/1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참여방법 / 잠금화면 최적화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출퇴근, 쇼핑, 산책하며 일상에서 작지만 조금씩 돈 벌 수 있는 앱 캐쉬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캐시워크는 적립형 만보기 앱으로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과..

s-moonsun.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