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Tip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정답 모음

달해씨 2020. 2. 8. 0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3월 9일 세이프 굿 헨드겔

 

""세이프 굿 핸드겔"은 의약외품 제 ㅇㅇㅇㅇ 호로 효력을 인증 받은 손 살균 소독제로, 손에서 서식하는 세균을 안전하게 살균 소독 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0800"

 

"세이프 굿 핸드겔은 ㅇㅇㅇ 62% 함유로 어디서나 세균으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정답은 "에탄올"

 

"세이프 굿 핸드겔 100ml는 휴대하기 편한 ㅇㅇ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깨끗하게 손을 살균 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튜브"

 


3월 6일 순수예감 손소독제

 

"에탄올 함유량이 높으면 오히려 손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세이프 굿 핸드겔에 함유된 에탄올은 ㅇㅇ%로 손 소독은 물론 손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62"

 

"세이프 굿 핸드겔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ㅇㅇㅇㅇ으로 승인을 받아 손에서 서식하는 세균을 안전하게 살균 소독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의약외품"

 

"코로나19, 신종플루, 메르스 등 각종 바이러스는 손에 있는 ㅇㅇ만 없애도 질병의 확산을 ㅇㅇ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 ㅇㅇ에 들어갈 단어를 붙여써주세요."

 

정답은 "세균예방"

 

"세이프 굿 핸드겔 500ml는 ㅇㅇㅇㅇ함유로 손 소독 후 피부건조함을 방지하며 오렌지 껍질 오일을 함유하여 사용 후 향긋한 오렌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답은 "글리세린"


3월 5일 닥터에비던스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와 근거기반 쾌변 제품에는 대장을 인위적으로 자극하는 알로엥ㅇ을 포함한 알로에류 성분의 자극성 하제를 일절 넣지 않아, 근거기반 쾌변의 경우 임산부/수유부께서도 장기간 섭취 가능합니다."

 

정답은 "전잎"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쾌변은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식약처 배변활동 인증 값 대비 2배 이상은 ㅇㅇㅇㅇmg이 들어가 있는 식약처 쾌변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정답은 "9188"

 

"카테킨, 카페인을 각각 단독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가 불분명하여,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에는 카테킨과 천연 카페인인 ㅇㅇㅇㅇㅇㅇ분말을 부원료로써 충분한 양인 513mg을 함유하였습니다."

 

정답은 "과라나추출물"


3월 4일 캐시워치

 

"캐시워크 앱과 캐시워치를 연동하면 걸을 때마다 캐시 2배 적립! 따라서 캐시워치로 한 달 최대 ㅇㅇㅇㅇ원을 적립 할 수 있는데요."

 

정답은 "6000"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심박 측정 확인, 수면측정, 운동 설정 기능 등 ㅇㅇㅇㅇㅇㅇ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스케줄 입력 및 알람, 카메라 리모컨 등 업무와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정답은 "헬스웨어러블"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타사와 다르게 한번 완충하면 최소 5일에서 ㅇ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워치는 한번 충전하면 최대 며칠까지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정답은 "7"


3월 3일 다이엇티 33데이 반값

 

"타임지 선정 10대 건강식에 해당 되는 ㅇㅇㅇㅇ은, 다이엇티의 주 성분 중 20%에 해당됩니다. 감기, 기침과 함께 성인병, 변비 등의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늙은호박"

"다이엇티를 제작한 다이엇(DYUT)은, ㅇㅇㅇ에서 올 1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ㅇㅇㅇ는 전국 GAP농협 공식제휴몰로 산지에서 당일새벽 수확한 농수산물만을 합리적인 가격과 당일직송 서비스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정답은 "하랑애"

 

"2020년 1월에 출시된 다이엇티는 연구기간에만 무려 ㅇㅇㅇ일이 소요되었습니다. 6개국의 8가지 천연성분들을 직접 맛을 보고 최적의 조합 비율을 찾아, 다이엇티의 맛과 붓기완화 효과는 물론,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정답은 "277"


3월 3일 지니어트 스포츠 레깅스

 

"젝시믹스의 대표 제품인 '셀라' 시리즈 중 '셀라퍼펙션'은 모든 단점을 보완한 셀라 시리즈의 최종 완결판입니다. 특히 셀라V업 3D의 가장 장점인 바디 ㅇㅇㅇ은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정답은 "보정력"

 

"젝시믹스의 '셀라 퍼펙션' 모델은 허리라인의 절개를 추가하여, 원단의 ㅇㅇㅇ을 완벽 커버하였습니다. "

 

정답은 "허리말림"

 

"젝시믹스의 '셀라 레깅스'는 근육들을 부위별로 압박의 강도를 다르게 하여 다리의 ㅇㅇ이 생기는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는데요."

 

정답은 "부종"


3월 2일 젠틀 핏 서포터 반값


"슬림9 네모팬티는 ㅇㅇㅇㅇㅇㅇ로 예민하고 소중한 곳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리대 탈부착이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정답은 "이중덧댐처리"

"슬림9 네모팬티만의 신기술 원단 사이에 고탄성 ㅇㅇㅇㅇㅇㅇ를 넣어 열로 압착하여 면은 얇지만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합니다."

정답은 "마이크로밴드"

"슬림9 네모팬티의 가장 큰 장점은 허벅지 면에 삽입된 ㅇㅇㅇㅇㅇ이 허벅지를 쫀쫀하게 잡아주어 움직임이나 옷을 입어도 말려 올라가는 걱정이 없습니다."

정답은 "우레탄필름"

 


3월2일 젠틀 핏 서포터 반값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는 ㅇㅇㅇㅇ 봉제기술로 제작 되었습니다. ㅇㅇㅇㅇ 봉제기술은 원단을 맞대어 봉제하기 때문에 별다른 거슬림 없이 밀착되어 보다 티나지 않고 착용감이 좋은데요."

정답은 "오드람프"

"젠틀9의 젠틀 핏 서포터는 신축성이 좋으며 안 입은듯 몸에 슬림하게 감기는 프리미엄 고급원사인 ㅇㅇㅇㅇ원사를 사용했습니다."

정답은 "크레오라"

"젠틀9은 남성을 위한 바디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젠틀9 상품 중 젠틀 서포터의 특별한 점 3가지로 라인서포트, 자세서포트, ㅇㅇ서포트가 있는데요."

정답은 "근육"


 2월28일 제나벨 연어마스크팩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제나랩의 기술력으로 만든 HDT-제나 Complex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에는 ㅇㅇDNA인 피디알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정답은 "연어"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에는 민감한 피부진정을 위하여 ㅇㅇ추출물과 동맥나부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정답은 "연꽃"

"2020년을 맞이하여 2월 한 달간 제나벨의 제품을 추가 2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제나벨 피디알앤 마스크팩은 정상가 대비 ㅇㅇ%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정답은 "52"

 

 


2월27일 밀크터치 진정크림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저자극을 넘어선 ㅇㅇㅇ ㅇㅇ 제품이라 아토피, 피부염 등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입니다."

정답은 "무자극인증"

"밀크터치가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밀크터치 7일의 약속은 더 많은 고객님들이 서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에 불만족하시는 고객님 한해서 구매 후 7일 이내 제품을 ㅇㅇㅇㅇ해드리는 제도입니다."

정답은 "무상반품"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서양송악 추출물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진정 원료, 3중 ㅇㅇㅇㅇㅇ까지 함유하고 있어 촘촘하고 탄탄한 단계별 보습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답은 "히알루론산"

 


 

 

2월26일 에이비팜 솔트크림

 "내가족이 평생 사용하기 위해 만든 진정한 자연주의 브랜드 독일<에이비팜>의 솔트크림은 자연 유래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ㅇㅇ년의 안정화 노력 끝에 만들어진 스킨케어 크림입니다."

정답은 "10"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ㅇㅇㅇ성 피부 사용 적합'등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을 정도로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정답은 "여드름"

"최화정의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ㅇㅇ시간 수분 홀딩'에서 '여드름 피부 적합'까지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습니다"

 

정답은 "96"


2월 25일 마켓85

 

"Uni-나래 패키지를 구매하고 SNS에 후기만 작성해도 13만원 상당의 ㅇㅇㅇ 꿀잠 사계절 이불/베개 세트를 무료로 드립니다."

 

정답은 "딥슬립"


"키도 쑥쑥! 집중력도 쑥쑥! 우리 아이의 성장에 딱 맞게!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학습에 집중 할 수 있는 ㅇㅇㅇ 나래 패키지로 우리 아이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정답은 "UNI "


"교원그룹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2040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키즈&라이프 스타일 커머스몰인 ㅇㅇㅇㅇ에서 스마트한 쇼핑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정답은 "마켓팔오"


 

2월 25일 로또리치

"로또 당첨확률을 아시나요? 당첨확률은 ㅇㅇㅇ만분의 1에 달합니다. 로또리치에서 이 어려운 확률을 넘어 중복 당첨 된 사연을 확인해보세요."

정답은 "815"

"891회 1명의 당첨자가 같은번호로 2매를 구매했는데요, 891회 더블 1등 당첨금은 총 ㅇㅇ억이었습니다."

 

정답은 "61"

 

"2019년 마지막 로또 추첨 1등 당첨자는 61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당첨금을 받았습니다. 로또리치에 ㅇㅇㅇㅇㅇ라는 이름으로 사연을 남겼는데요."

정답은 "복덩이엄마"

 


 

 2월24일 카프리나 산양밀크 로션

"대다수의 산양유제품에 사용되는 파우더형 산양유는 화학공정과정에서 대부분의 영양소를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카프리나는 산양유를 액상 그대로 사용하여 우수한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합니다. 카프리나의 산양유 함량은 ㅇㅇㅇㅇㅇppm으로 일반 제품보다 최대 4배정도 차이나는데요."

정답은 "50700"


"카프리나 바디로션의 주 원료인 산양유는 지방입자의 크기가 작고 고와 피부에 깊숙이 스며듭니다. 스며든 산양유는 ㅇㅇㅇ을 강화하고 장벽을 생성하여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정답은 "보습력"


"카프리나 바디로션은 캐나다의 청정지역인 퀘백 농가에서 얻은 신선한 산양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산양유는 사람 피부와 비슷한 PH레벨을 가지고 있어 ㅇㅇㅇㅇㅇ에 도움을 줍니다."

정답은 "피부밸런스"


2월 24일 꼬북베개

 "라이프굿즈 꼬북베개는 음이온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키는 어떠한 광물질 파우더도 사용 하지 않으며 또한 발암물질과 ㅇㅇ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정답은 "라돈"

" 지나치게 푹신한 베개는 목 뼈 지탱이 어려워 목에 무리를 주고 목 뼈의 곡선을 무너뜨려 ㅇㅇㅇㅇ에 좋지 않습니다. 꼬북베개는 머리가 아닌 목으로 베는 베개로 ㅇㅇㅇㅇ를 좋게 도와주는데요."

정답은 "수면자세"

라이프굿즈 꼬북베개는 별도 세탁이 필요없는 ㅇㅇㅇ ㅇㅇㅇ코팅 기법을 적용하여 세탁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ㅇㅇㅇ ㅇㅇㅇ코팅이란 습기를 차단함으로써 세균 번식을 막아주어 유아용 의자에 사용되는 신기술 프리미엄 코팅 공법입니다.

정답은 "우레탄배리어"


 

2월 21일 몬스터 클리어겔 2+1

 

"괴물 접착력으로 어디에나 착붙! 할 수 있는 몬스터 클리어 겔은 부착 후 ㅇㅇㅇㅇㅇ으로 5초이상 골고루 압착만 하면 손 쉽게 사용 가능 합니다."

정답은 "엄지손가락"

"몬스터 클리어 겔로 집 안의 ㅇㅇㅇㅇ을 극대화해 집 안을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

정답은 "공간활용"

"몬스터 클리어 겔 ㅇㅇㅇㅇㅇ 대회에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휴대용 가습기, 하이브리드 충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정답은 "잘사용하기"


2월 20일 도미노피자 한판 더

 

"2/17~2/23 단 일주일! ㅇㅇㅇㅇ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25900원 클래식 라지피자(3종 중 택1)를 한 판 더 드립니다."

 

정답은 "프리미엄"

 

"2/17~2/23 단 일주일! 프리미엄 라지 피자 포장 주문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를 한판 더 드립니다. 클래식 피자는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ㅇㅇㅇㅇ중 선택 가능합니다."

 

정답은 "슈퍼디럭스"

 

"2/17~2/23 단 일주일! 프리미엄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25900원 클래식 라지피자(ㅇ종 중 택1)를 한 판 더 드립니다."

 

정답은 "3"


 

2월 19일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 치약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 치약은 ooo인증 치아미백 성분인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치약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식약처"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실제 치과에서 미백 시술시 사용하는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 oo% 성분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미백이 가능합니다."

 

정답은 "35"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치아 마모 최소화를 위해 탄산칼슘 대신, 고급 연마제인 ooooo를 사용하였습니다."

 

정답은 "이산화규소"


2월 18일 캐시인바디

"캐시인바디로 매일매일 체중을 재면 한달에 최대 4500캐시가 적립되는데요, 10일 연속 체중을 측정만 해도 ㅇㅇㅇㅇ캐시가 지급됩니다"

정답은 "1000"

"캐시인바디의 장점 중 하나는 '단단한 내구성'입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최대 ㅇㅇ 내구성을 보장하여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데요."

정답은 "삼년"


2월17일 퓨어틱 오늘만 1+1

"자연에서 온 퓨어틱 디폼은 우수한 세정력으로 두피 내에 oooo까지도 깨끗이 씻어주는 천연두피샴푸입니다. 최근에 사회, 환경문제가 되고 있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미세먼지"

 

퓨어틱의 롱앤미아이래쉬는 출시 이후 전량 완판을 달성하며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는 핫템입니다. ㅇㅇㅇㅇ와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가 건조한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정답은 "펩타이트"

 

퓨어틱 디폼 샴푸는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거품 형태의 제형으로 피부 자극과 ㅇㅇㅇ을 최소화 했습니다.

 

정답은 "잔여물"

 



2월 20일 도미노피자 한판 더


"2/17~2/23 단 일주일! ㅇㅇㅇㅇ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25900원 클래식 라지피자(3종 중 택1)를 한 판 더 드립니다."

정답은 "프리미엄"



2월 19일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 치약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 치약은 ooo인증 치아미백 성분인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치약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식약처"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실제 치과에서 미백 시술시 사용하는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 oo% 성분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미백이 가능합니다."

정답은 "35"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치아 마모 최소화를 위해 탄산칼슘 대신, 고급 연마제인 ooooo를 사용하였습니다."


정답은 "이산화규소"



2월 18일 캐시인바디

"캐시인바디로 매일매일 체중을 재면 한달에 최대 4500캐시가 적립되는데요, 10일 연속 체중을 측정만 해도 ㅇㅇㅇㅇ캐시가 지급됩니다"


정답은 "1000"

"캐시인바디의 장점 중 하나는 '단단한 내구성'입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최대 ㅇㅇ 내구성을 보장하여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데요."

"삼년"



2월17일 퓨어틱 오늘만 1+1

"자연에서 온 퓨어틱 디폼은 우수한 세정력으로 두피 내에 oooo까지도 깨끗이 씻어주는 천연두피샴푸입니다. 최근에 사회, 환경문제가 되고 있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미세먼지"입니다.

퓨어틱의 롱앤미아이래쉬는 출시 이후 전량 완판을 달성하며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는 핫템입니다. ㅇㅇㅇㅇ와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가 건조한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정답은 "펩타이트"

퓨어틱 디폼 샴푸는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거품 형태의 제형으로 피부 자극과 ㅇㅇㅇ을 최소화 했습니다.

정답은 "잔여물"



이 포스팅에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와 정답을 모아보려 해요.
쉽게 찾을 수있는 방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