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Tip

ISP 페이북 BC카드 결제하고 1만점 TOP포인트 받기

달해씨 2020. 2. 18. 2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isp 페이북QR코드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500원 캐시백외에도 이번에 1만 포인트를 받게 되어 공유하려 해요.

잊고 있었는데 1만점 적립되었다고 문자 한 통받았어요.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여 앱으로 확인해 보니 1만점이 적립되어 있더라고요.

 

TOP포인트는 모바일 결제시 ISP로 결제할 때나 간혹 음식점에서도 사용가능하다고 적혀 있는걸 본적 있으실 겁니다.
저는 모인 포인트를 모바일 쇼핑할 때 가끔 사용합니다.
결제 시 BC카드 선택하면 TOP포인트 사용하기라고 체크박스가 있는데 체크하시면 TOP포인트 차감되고 차액만 결제됩니다.


편의점이나 TOP가맹점에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조금씩 쌓이더라고요.

1만점을 받는 방법은 TOP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스탬프가 모이는데 10개를 모으면 1만 포인트 응모할 수있습니다.

 

앱 로그인하고 하단에 MY탭 중간에 마이 스탬프라고 있어요.

오른쪽 TOP스탬프에 10개 모으면 아래 응모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월 최대 10개를 모을 수있다고 하니 응모는 한 번만 가능하다는 거겠죠?
익월 중순 추첨을 통해 5천명에게 지급된다고 해요.

 

응모권 외에도 QR결제로 모은 QR스탬프로는 신라호텔 디너, 페레로로쉐, GS25 3천원권을 응모 또는 교환 할 수 있답니다.
신라호텔 응모 후 10개를 더 모아야 교환할 수있어요.
저는 이전에도 CU 모바일상품권 1천원권을 2번 받은 적있는데 교환하기는 누르자 마자 문자로 전송됩니다.

모르셨다면 그 동안 쌓였을지도 모르니 확인해 보시고 모르셨다면 응모도 해보시면 좋을 것같아 소개해요. ㅎㅎ

 

QR결제하고 500원 캐시백 받는 방법과 ISP 페이북 앱 사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s-moonsun.tistory.com/14

 

ISP 페이북 - QR결제하고 하루 3번 500원씩 할인받기 / 50% 캐쉬백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늘은 제가 잘 사용 중인페이북을 소개할게요. ISP 페이북은 BC카드 결제 앱입니다. 캐시백 행사가 많아서 알려 드리려고요.ㅎㅎ 카드 등록 방법은 간단하니 결제 방법과 이벤트, 이벤..

s-moons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