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Tip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리뷰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받기

달해씨 2020. 2. 26.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네이버 MY플레이스를 소개하려 해요.
내가 다녀온 곳들의 영수증을 스캔하고 리뷰
네이버 검색창에 영수증 리뷰, MY플레이스 등으로 검색하면 나만 알고 싶은 소중한 장소들 MY플레이스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내가 다녀온 곳들을 영수증으로 직접 방문했음을 인증받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되는 방식이에요.

 

 

영수증 1, 3, 5, 7, 10번째는 500원에 첫 사진 리뷰는 500원을 더 준다고 하네요!

인증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가게에서 받은 영수증을 직접 촬영하거나 찍어둔 영수증만 있으면 돼요.
단, 글씨가 잘 인식되게 찍어야 합니다.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자동으로 영수증에서 장소를 인식해주니 간편하죠?

 

 

영수증을 잘못 인식하였다면 '이 장소가 아닌가요?'를 클릭하여 장소를 재설정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ㅎㅎ

 

 

하단 방문 인증 완료를 누르면 누름과 동시에 네이버 페이 첫 인증 축하로 500원과 첫 방문 인증으로 50원 총 550원이 적립됩니다.

 

 

가게어서 사진을 찍어 오지 못하여 저는 텍스트 리뷰만 작성했지만 사진을 첨부한 리뷰를 등록하면 추가로 500원까지 한 번의 인증으로 1,050원을 적립받을 수 있어요. ㅎㅎ

처음 방문한 가게를 리뷰할 땐 50원이고 이미 인증을 한 장소를 재 리뷰하게 되면 그땐 10원이 적립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블로그 리뷰보단 방문 인증이 된 리뷰나 보니 신뢰도가 더 높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영수증 리뷰에 노출됩니다.

처리하기 귀찮아서 받지 않던 영수증 찍어 인증하기만 하면 최대 3,250원까지 적립 가능할 것 같네요.
한 영수증으로 여러번 인증 가능하니 친구들과 함께 가셨더라도 모두 받을 수 있어요. ㅎㅎ

그냥 버리던 영수증 이렇게 방문 인증과 함께 네이버 포인트까지 챙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