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숙대 맛집 간단한 한 끼 식사 제순식당 제육정식

달해씨 2020. 2. 24. 0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숙대 근처 남영역 근처에 있는 제순 식당이에요.
백철판이나 빽다방처럼 백종원 님 프랜차이즈 가게 중 한 곳이죠.
알기 전엔 그냥 동네 깔끔한 식당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제순식당 매콤제육정식

 

저는 매콤 제육 정식과 제순 정식을 주문했어요.
매콤 제육 정식에는 제육볶음과 미역국, 밥 그리고 3첩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고

 

제순식당 제순정식

 

제순 정식에는 제육 정식에 미역국 빼고 김과 홍순 두부 찌개가 포함된 메뉴입니다.
제육은 매콤과 간장 중 고를 수 있으니 매운 걸 못 드시는 분이나 매운 게 싫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종종 찾는 식당인데 전 매콤 만 먹어서 어떤 맛인지는 잘 모르지만 다른 분들께 보면 빨갛고 하얀 그런 차이만?

 

제육볶음

 

제육 정식이 제순 정식보다 제육볶음 양이 조금 더 많더라고요.
그리 큰 차이는 없으니 2천 원에 찌개와 김을 추가하는 느낌인 듯한데 김 추가가 500원이니 1,500원이면 순두부찌개 좋아하는 분들에겐 제순이 좀 더 좋겠죠?

 

3첩밥상

 

메뉴판에 적혀 있는 맛깔난 3첩 반찬이에요.
김치와 나물, 말린 무?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제순식당

 

푸짐하죠?

 

제순식당 메뉴판

 

제순 정식, 제육 정식, 순두부, 찌개에 생선구이까지 한식 느낌에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계란찜, 김, 밥, 미역국은 더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ㅎㅎ

 

제순식당 주문

 

문 앞에서 셀프로 주문 결제하면 영수증과 번호표가 나오는데 번호표에 적힌 번호를 부르면 가져다 드시면 돼요. 수저와 물티슈, 물도 다 셀프고 반납도 셀프입니다.

고기 양도 많고 든든한 점심, 저녁으로 괜찮은 것 같네요.
저는 저녁에 갔는데 혼자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렴한 가격이니 한 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맞은편에 빽다방도 있으니 후식으로 커피 한 잔도 좋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