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숙대 맛집 단체로도 좋은 숯불닭갈비 돼지고기 무한리필로 즐기기

달해씨 2020. 2. 23.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오늘은 예전에 소개한 정육점식당 위층, 숙대 근처에 있는 숯불닭갈비를 소개하려 해요.
닭갈비는 볶음과 숯불닭갈비가 있죠.
춘천에서 자주 먹었는데 볶음보다는 숯불은 그리 흔하진 않은 것 같네요.

숙대 숯불닭갈비

저는 숯불닭갈비 무한리필과 돼지고기 무한리필 중 닭갈비를 선택했어요.
닭갈비를 주문하면 고기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숙대 숯불닭갈비 셀프바
숙대 숯불닭갈비 셀프바

삼겹살, 목살, 항정상? 돼지갈비? 와 닭갈비는 소금, 간장, 양념이 있어요.
마늘, 샐러드, 쌈무, 파채, 떡, 김치와 여러 가지 소스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숯불닭갈비 치킨

그리고 치킨도 있는데 웬만한 치킨집보다 바삭하고 맛있더군요. ㅎㅎ 하지만 양념소스는 없고 치킨 소스로는 머스터드가 있었어요.

숯불닭갈비 우삼겹

그리고 배고픈 배를 빠르게 채워줄 우삼겹까지 종류가 깔끔하고 다양하죠?

먹을 것들을 가지고 왔어요. ㅎㅎ 된장찌개도 있어요.

 

양은에 참기름, 콩나물과 김치, 마늘을 넣어 올리고 우겹살을 먼저 먹어 준 뒤

약간의 우삼겹 기름으로 간장 닭갈비를 구워줍니다.
예전에도 방문한 적 있는데 전 간장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숯불 닭갈비집에서 주는 특제 소스라고 해야 하나 그런 건 없어서 다소 심심할 순 있지만 은은한 숯향이 나서 첫 번째 고기로 좋은 것 같아요.

깻잎에 쌈무, 마늘과 쌈장에 닭갈비 한 점!

닭갈비에 붙은 이 뼈 아시죠? 다리뼈인가.. 저는 돼지갈비나 갈비에 붙어 있는 뼈에 붙은 게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감칠맛이랄까.. 다른 부위보다 조금 오래 걸리지만 기다린 만큼 더 맛있어요. ㅎㅎ

불판을 잘 닦아주고 양념과 간장을 더 구워 줍니다.

잘 닦아 줘도 탄게 조금씩 붙네요. ㅎㅎ
위쪽에 조금 보이는 건 된장찌개 데우려고 잠시 올려줬었어요.

불도 굉장히 약하게 은은하게 구워줘야 해요.
대게 약하게 해도 양념은 조금 타네요.
굽고 자르다 보니 섞여 버려서 뭐가 뭔지 모르지만 맛으로 구분합니다. ㅎㅎ

공간도 넓어 회식도 많이 하고 2명씩 3명씩 여러 명씩 다양하게 오셨더라고요.
먹다 보디 거의 만석이 되었어요.

숯불닭갈비 메뉴판

 

인당 숯불닭갈비는 12,900원, 돼지고기는 11,000원이고 어린이들은 더 저렴하고 닭갈비와 환상 조합인 막국수, 냉명, 잔치국수, 계란찜이 있어요.
음료나 주류도 셀프로 이용하시면 계산할 때 세어가더라고요.

닭갈비와 고기에 3병을 클리어해주었답니다.
25,800(닭갈비 무한리필 2인) + 12,000(소주 3병)

= 37,800원

숙대 앞이고 널찍하니 개강하면 학생들이나 회사원들까지 단체손님들이 많을 것 같네요.
질도 좋고 깔끔하고 넓고 저렴해서 종종 찾을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