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광명 맛집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무제한으로 즐기기

달해씨 2020. 2. 20. 0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지난달에 11번에서 1인 9,900원 쿠폰을 판매해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를 소개하려 해요.
가끔 행사하는 것 같더라고요.

 

광명 명륜진사갈비

 

점심 조금 지난 시간에 갔는데 주말이어서인지 가족단위로 오신 손님들도 많고 테이블은 저희가 마지막이었던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돼지갈비 2인분 정도와 상추, 샐러드 등 차려주십니다.

 

명륜진사갈비

 

조금 지나면 불을 넣어주세요. ㅎㅎ

 

명륜진사갈비

 

불판이 조금 달궈지면 갈비를 올려줍니다!
저 뼈가 킬링 포인트 아니겠어요?
마지막에 먹으려면 처음부터 구워줘야 해요.
불이 약하지 않았는데 사이드에서 구워줬더니 결국은 덜 익어서 못 먹었어요. ㅠㅠ

 

명륜진사갈비

 

먹기 좋은 사이즈로 곱게 잘라 익혀줍니다.
돼지갈비의 특유 향이 솔솔 나면서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돼지갈비와 목전지(목살과 앞다리살)를 섞어서 사용한다고 적혀 있었어요.

 

명륜진사갈비

 

샐러드 바에 가면 상추, 양파, 고추, 마늘, 파채 등 더 가져다 드시면 되고 탄산음료까지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돼지갈비

 

 그리고 중요한 건 돼지갈비에 흰쌀밥 환상적인 궁합이죠?
상추에 고기 한점 과 고추, 쌈장을 넣어 한 입!
달달하고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명륜진사갈비

 

떡도 있길래 가져와서 구워주고
샐러드바 옆 냉장고에서 고기 1인분짜리를 가져와서 먹어 줬어요. ㅎㅎ
1, 2, 3인분으로 나눠서 들어 있더라고요.
돼지갈비는 없었고 목살들만 있었어요!

 

명륜진사갈비 메뉴판

 

 

 성인 13,500원 어린이들은 6,000에서 8,000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할인

 

 제가 구매한 쿠폰은 2인당 1매만 사용 가능한 쿠폰이어서 한 장만 구입했었어요.
주말과 평일, 오전과 오후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입니다.

13,500(무한리필 1인) + 9,900(11번가 쿠폰 : 무한리필 2인당 1매) + 4,000(소주 1병)
= 27,4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