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숙대입구 정육점식당 특수부위 맛집 가성비 최고

달해씨 2020. 1. 30. 19: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예요 :)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인데 마스크 잘쓰고 다니시나요?

새해에 모두 건강 챙기시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일주일에 두 번도 다녀왔던 식당을 소개해보려 해요.

 

숙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정육점식당이라는 곳 입니다.

 

생고기가 600g에 5900원

정육점식당이라 가능한 걸까요?

보통 1인분에 만원 대 초반정도 하잖아요? 정말 저렴합니다.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숙대 정육점식당 메뉴판

오른쪽 사이드 메뉴 쪽에 빛 때문에 보이지 않는 부분은 새송이버섯 추가 2,000원이에요.

 

돼지고기, 소고기, 특수부위 중 고르거나 세트로 시키면 조금 더 저렴하네요!

 

저는 돼지 특수부위를 먼저 주문했어요.

꼬들살과 천겹살은 처음 들어 봤었는데 천겹살은 흔히 알고 있는 항정살이라네요.ㅎㅎ

 

돼지 특수 부위

꼬들살 - 항정상 - 천겹살 - 뽈살순서인것같아요.

이렇게 4가지에 새송이버섯 하나로 구성되어있어요.

생고기인데 가성비 너무 좋지않나요?

 

저렴한 가격에 해동한 고기가 아닐까 했는데 정육점고기집이니 믿어도 될 것 같아요.

구워보면 알죠?

항정살 굽기

항정살로 시작해서

고기와 새송이버섯

뽈살과 새송이버섯에 기름을 나눠주며 구워줬어요.

소고기같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뽈살은 관자놀이살이라는데 이름은 좀 낯서네요. ㅎㅎ 이름으로만 봤을 땐 제일 특수부위처럼 생각되요.

처음처럼

고기에 술은 빠질 수 없수없는 1인..

요즘엔 참이슬잔과 처음처럼잔 하나씩 주는 가게들이 많던데 혹시 유행이려나요?

저는 맞추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고기 굽는 사진

아는 맛이 무섭다고 군침이.. 새송이가 너무 맛있게 익어주었어요.

마늘에 참기름을 부어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 굽는 사진

 

고기에는 김치와 마늘

배가 고프니 흐름이 끊기지 않게 끊임 없이 김치와 함께 구워줬어요.

 

밑반찬으로 명이나물, 깻잎 절임, 상추 절임, 파절임, 장아찌(양파, 고추, 오이), 김치, 상추, 마늘, 쌈장, 핑크 소금, 제일 마음에 드는 와사비까지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라던데 약간 핑크빛? 소금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추가주문

 

항정살과 가마솥 밥

추가로 주문한 천겹살(항정살)과 가마솥 밥이예요.

 

가마솥 밥은 15분 정도 걸리니 고기를 반쯤 구워? 먹기 전에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밥만 먹게 되는 일이 없도록 참고하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ㅎㅎ

마지막에 숭늉도 아시죠?

처음처럼 3병

이렇게 소주 3병을 클리어하고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인당 2,500원씩 상차림비가 있어요.

그래도 다른 고깃집보다 저렴하게 좋은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숙대입구근처에 갈일이있으신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5,900(돼지고기 특수부위) + 5,900(천겹살) + 2,000(가마솥밥) + 12,000(소주) + 5,000(상차림비 2인)

= 40,800원

 

 

 

#숙대입구 #숙대맛집 #숙대 고기집 #가성비 #맛집 #정육식당 #삼겹살 #꼬들살 #항정살 #가브리살 #소고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