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건대 가성비짱 만원수산

달해씨 2022. 4. 2.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예전에 강남역에 있는 곳에서 방문했던 곳인데
건대에도 있어 만원수산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답게 만원부터 시작!

제가 주문한 메뉴는 봄이
도다리와 숭어로 구성되어 있어요.

만원수산 봄이

왼쪽이 도다리
오른쪽이 숭어

회도 두툼하고 큰편이면서 양도 많네요.
도다리는 회와 세꼬시중에 고를 수있다는데 전 회로 선택했어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 회와 세꼬시 반반도 되나봐요. ㅎㅎ
둘 다 쫄깃한 식감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만원수산 매운탕

그리고 회와 함께 주문한 매운탕

셀프바에 있던 다진 마늘도 넣고 함께 끓였습니다. ㅎㅎ

만원수산

회와 매운탕말고는 모두 셀프였어요.
술을 마시다보면 술을 가져다 먹는게 불편한거 말곤 좋아요.

셀프바에는 상추, 깻잎, 김치, 마카로니콘샐러드, 마늘, 고추, 쌈장, 다진마늘고추가 있어 쌈장에 넣어 막장을 만들어줬어요.

광어, 우럭, 연어는 만원짜리도 있어 2차나 3차로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은 것같습니다.

만원수산 광연이
만원수산 회무침


아래 두장은 강남역점에서 먹었던 광연이와 회무침
매운탕은 똑같아서 패쓰!

가성비짱 만원수산
주변에 있으시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술드시면 휘청이시는분들은 비추,, 위험할 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