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김사원세끼 맛집 종로찌개마을

달해씨 2022. 4. 28.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제가 즐겨보던 유튜버 김사원세끼에서 소개된 종로찌개마을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김사원세끼 맛집지도도 있을 만큼 구독자 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파급력이 꽤 큰 유튜버인 것 같습니다.

저도 종종 보곤 하는데 술을 좋아하는 유튜버다 보니 가고 싶은 곳들이 많네요. ㅎㅎ

 

제가 처음 이곳을 가고자 알아보았을 땐 메뉴판엔 없는 메뉴로 알려져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최근 메뉴판을 바꾸면서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뽈내장세트 2인입니다.

메뉴판에 추가되고 5,000원 올라 40,000원이었습니다.

종로찌개마을 대구탕

대구탕과 뽈찜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콩나물, 두부, 다진마늘, 고추, 미나리, 팽이버섯 야채도 듬뿍들어있고 시원한 맛입니다.

종로찌개마을 뽈찜

그리고 뽈찜

사실 전 이 메뉴를 먹고 싶어서 간 거였습니다. ㅎㅎ

종로찌개마을

알과 고니 그리고 대구..?, 콩나물과 양념이 듬뿍

밥을 비벼 먹으면 최고일 듯한 양념맛이었습니다.

 

메뉴판엔 볶음밥이 없었는데, 있긴 하다더라고요.

다 먹어갈 때쯤 알게 되었네요..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걸 보니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 이 메뉴들을 다 먹고 나니 배불러서 못 먹었습니다. ㅠㅠ

밑반찬 마늘장아찌, 어묵볶음, 깍두기, 와사비간장, 계란찜이 나옵니다.

계란찜은 다 먹어서 그릇을 치워주셨고 어묵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네요. ㅎㅎ

 

먹다 보면 국물도 리필해주시는데 기본 육수와 다르다며 술이 엄청나게 들어간다며 주시네요.

 

마지막으로 다 못먹지 않았냐하시는데 다 먹었습니다. ㅎㅎ

2층엔 좌식으로 되어 있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순 있지만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