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족발 맛집 노량진 고려왕족발

달해씨 2022. 2. 5. 1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노량진에 있는 고려왕족발 후기입니다.
최근 노량진을 꽤 자주 가게 되네요? ㅎㅎ (자주라고 해야봐야 나갈 때나 종종..)

이곳도 예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삼겹살, 닭갈비, 회, 곱창들을 고민하다 족발을 선택!

노량진 고려왕족발

노량진은 진짜 먹거리 천국인 것 같아요.
술을 좋아하는 저에겐 안주가 다양하고 저렴하기까지 한 노량진 못 참죠.

일단 이곳의 단점이라면 족발밖에 안 파는 거랄까요.
막국수나 전 같은 사이드 메뉴가 없어요. 보쌈도 없고!
오로지 족발만 팝니다. ㅎㅎ

고를 거라곤 사이즈만 고르시면 더 고를 게 없어요.
저같이 결정장애인 분들에겐 최고..
불족, 마늘족 이런 거 있으면 선택하기 너무 어렵잖아요. ㅎㅎ


밑반찬으로는 고추, 마늘, 상추, 깻잎, 절임무, 김치, 콩나물국, 양념 새우젓, 계란찜이 나옵니다.
구성이 꽤 알차죠?
중자도 양이 많은데 대자는 수북하더군요. ㅎㅎ

윤기가 반지르르~ 살이 진짜 부드럽고 냄새도 안 나고 다음 달 바로 다시 먹고 싶었던...


중(2~3) 21,000원 대(3~4) 25,000원 특대(5~) 34,0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해요.
매장에서 이용하시면 2,000원 추가인지 포장할인인지 잘모르겠어요..
제가 주문한 중간 놈이었습니다.

100% 국내산 족발이라고 하네요!

대자 같은 중자주세요~! 이런 느낌?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