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푸르밀 꿀이든 6곡 미숫가루 우유

달해씨 2022. 1. 13. 1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세븐일레븐에 방문했다가 1,000원 할인 중이길래 사온 푸르밀 꿀이든 6곡 미숫가루 리뷰입니다.

원가는 4,200원인데 3,200원에 구입해왔어요.
가격은 흰우유정도로 괜찮은 것같아요.
전 미숫가루는 역시 물보다는 우유에 타먹는게 좋더라고요.

푸르밀 미숫가루

일단 겉모습은 굉장히 건강해보입니다. ㅎㅎ
용량은 750ml이고 칼로리는 713kcal네요.
유통기한은 6월까지로 넉넉했습니다.

푸르빌 미숫가루

빽다방 미숫가루에 우유변경해서 먹으려다가 편의점에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름답게 꿀이 들어있는데 1%..뭐 이건 다 그렇죠?
있는듯 없는듯

푸르빌 미숫가루

얼음을 넣어먹거나 팥빙수에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여름엔 이 사진들 보면 못 참았을 것같아요. ㅎㅎ

푸르빌 미숫가루

그래서 저도 사진처럼 얼음에 먹어보았는데
따르는게 굉장히 진득한? 꾸덕한 느낌이었습니다.

쪼로록이런게아닌 연결되서 나오는 그런..?
미숫가루는 개인적으로 진한게 맛있어서 질감은 합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던 미숫가루는 우유에 갈린 곡물보이는 비쥬얼을 생각했는데 생각과 달리 뽀얀색이네요.

맛은 이게 꿀맛이라고 해야하나 묘하게 나긴하는데 고소함이라던지 그런게 부족한 것같습니다.

다이어트중이라 과자대신 조금이나마 건강한 간식이나 아침대용으로 먹어보려 했는데 제 입맛엔 쫌 맞지 않네요.

여름에 팥빙수와 함께먹으면 괜찮을? 그런 정도 였습니다.

구입하실 때 도움이 되셨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