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용산 곱창 맛집 곱이 가득찬 곱창구이 한성곱창

달해씨 2022. 1. 8. 0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신용산역에 위치한 한성곱창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제가 근처에서 일할 때 알게 된 식당인데 처음에는 곱창전골을 먹어보고 그 뒤론 곱창구이만 먹습니다. ㅎㅎ
전골도 맛있었던 것같은데 특별히 기억나는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날은 곱창구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한성식당 순대국

기본으로 깍두기, 김치, 부추무침, 고추, 양파, 순댓국, 새우젓이 나오는데 순댓국은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안주로 최고예요.

제가 순대국은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특별히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었어요.

한성곱창

곱창구이를 주문하면 천엽과 염통, 감자, 양파, 특이하게도 당근이 함께 나옵니다.

예전엔 양송이버섯도 있었는데 비싸져서 못 나온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곱이 가득 찬 게 제가 먹어본 곱창 중엔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곱창입니다.

염통을 먼저 먹고 조금 익혀서 나오기는 하는데 나머지는 좀 더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볶음밥도 정말 맛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한성곱창

마지막 사진은 함께 간 언니가 찍은 인스타 샷
저와 찍는 스타일이 정말 다릅니다. 다른 음식 같죠?

먹다 보면 순댓국이 식을까 봐 순대와 육수를 더 넣어서 데워주시고 친절하십니다. ㅎㅎ
이 날을 크리스마스이브에 불금이었는데 거리에 사람이 거의 없더군요. 휴가 내고 쉬나 봐요.
덕분에 가게는 전세내고 먹고 왔네요.

추워지기 전엔 주차장 쪽에 야장도 있어서 예스러운 분위기에 아주 좋아하는 곳입니다.

주변에 손문 갈매기나 현선이네같이 유명한 곳도 많으니 이 근처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