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중앙대 N차방문 찐맛집 성민양꼬치

달해씨 2022. 3. 8. 2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영업시간 제한이 생기기전엔 자주 갔던 성민양꼬치

오랜만에 찾게됬네요.
한동안은 일주일에 2번갈때도 있을만큼 자주 갔었던 곳입니다.

소주값인상 소식이후 5,000원으로 오른 소주 ㅠ
그래도 역시 밖에서 먹는 음식이 최고인 것같아요.

성민양꼬치

불이 올라오기던에 미리 나온 양꼬치와 소주..

밑반찬으론 무피클, 짜사이, 단무지, 양파, 쌈장이 나옵니다.

성민양꼬치

양꼬치 소스 종류는 쯔란(빨간색 시즈닝), 큐민시드(회색? 씨앗), 카레가루(노란색)이 있어요. ㅎㅎ
쯔란이 빨간소스인지 씨앗인지 매번 헷갈림..

양꼬치

양꼬치 2인분입니다.
꼬치 갯수는 모르겠네요..
세어보려해도 그림자와 꼬여있어서.. 메뉴판에도 따로 적힌 갯수는 없던 것같아요! 1인분에 10꼬치쯤 될듯하네요.

양꼬치 굽는 사진

예전엔 꽉 채워서 구워먹었는데 너무 익으면 덜 맛있더군요..

그래서 반정도씩? 굽고 먹을때 마다 하나씩 넣습니다!
그래야 육즙도 살아있고 더 맛있어요. 꿀팁?

연기도 잘 빨아들이고 있네요. ㅎㅎ

성민양꼬치 해물탕면

먹다보니 국물이 땡겨서 주문한 해물탕면
가격은..5?6,000원.. 저렴합니다.

오징어, 배추, 홍합, 새우, 면, 양파, 고추가 들어 있던 것같아요.

양꼬치가 좀 느끼하다보니 국물하나 주문하는게 좋은 것같네요.
간단한 메뉴로 해물탕면외에도 온면, 볶음밥 다 먹어 봤는데 다 맛있습니다. ㅎㅎ

성민양꼬치 호남닭고기

그리고 추가한 호남닭고기

이 메뉴는 처음 접해보는데 마라치킨?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같아요. ㅎㅎ
고수추가해서 먹었더니 향신료 맛과 향 대박~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는 곳! 추천추천

추가로 이전에 양꼬치외에 주문한 메뉴들..
사진첩 조금만 내려봐도 엄청많네요.ㅎㅎ

성민양꼬치 마라탕
성민양꼬치 꿔바로우
성민양꼬치 볶음밥
성민양꼬치 건두부볶음
성민양꼬치 경장육슬
성민양꼬치 마파두부

먹고 포장도 해오고 .. 찐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