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착한집 장수왕족발 불족발 배달후기

달해씨 2022. 3. 15.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급하게 야식으로 시켜 먹은 송정 동에 위치한 착한집 장수왕족발 후기입니다.

배달어플을 보다가 빠르게 오는 치타배달, 배민1중에 고르게 되었어요. ㅎㅎ

착한집 장수왕족발

제가 주문한 메뉴는 불족발 1.5인분입니다.
2-3인분짜리 중자를 시키려고 했는데 후기를 보니 양이 꽤 많아 소자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불족발

1.5인분임에도 2명이서 딱 배부르게 먹을 만큼의 양이었어요.
물론 막국수가 있어서?ㅎㅎ

불족발인데 그리 매운맛은 아니었습니다.

막국수

이건 따로 주문한 건 아니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막국수입니다.

이벤트로 콜라나 막국수여서 별 기대 안했는데 양이 꽤 많아서 놀랐음..

막국수

동봉된 육수를 부어주면 뭉쳐있던 면이 잘 풀리네요. ㅎㅎ
상추와 고추, 마늘도 함께 와서 쌈도 싸먹었어요.

양념은 쌈장과 양념된 새우젓 2가지였고요.

24,000원으로 저렴하게 야식 해결!
저녁식사 한 끼로도 부족함 없어 보입니다.

보쌈, 족발도 중자가 29,000원으로 진짜 저렴하더라고요.
치타 배달에 무료배달까지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