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프라다는 못사고 푸라닭 치킨 콘소메이징 플렉스 하기

달해씨 2022. 3. 18. 14: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
오늘은 푸라닭에서 주문한 콘소메이징치킨과 기름떡볶이 배달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푸라닭을 먹어볼까? 하고 들어가 보니 새로운 메뉴인 것같아요.
치킨과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푸라닭 미니언즈

이전에는 검은색 더스크백에 들어있었는데 노란색으로 바뀌었나 했는데 자세히 보니 미니언즈가 그려져있네요. 귀엽

푸라닭 포장

검은색 더스크백이 좀 더 고급스워보이고 이쁘긴 하네요. ㅎㅎ

푸라닭 구성

치킨과 와사마요소스, 치킨무와 콜라와 기름떡볶이가 들어있어요.
상에 올리기전에 한 장.. 찰칵

여기는 치킨무가 단무지처럼 노란색이에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2차 메뉴로 시킨 거라..
회와 함께 온 상추가 특별출연
(회 배달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콘소메이징 치킨에 군 옥수수 토핑을 추가했더니 치킨은 안 보이고 옥수수가 가득하네요. ㅎㅎ
2,000원에 6조각 추가입니다. 추천!
군 옥수수라고했는데 수분감이 많은 게 초당옥수수 느낌이었어요. ㅎㅎ

오른쪽은 처음으로 주문해 본 기름떡볶이입니다.
아마도 달콤 맛?
제가 알던 기름떡볶이의 튀긴 느낌은 거의 없고 말랑한 떡꼬치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매장 차이일지도)
3,900원으로 사이드 메뉴치곤 저렴한 편!

콘소메이징

시즈닝도 가득가득!

2차 메뉴라 배가 불러서인지 치킨은 몇 조각 못먹 고
옥수수는 다 먹어버렸네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술안주로도 간식으로도 딱인 듯!
달달구리한게 맛있었어요.

푸라덕트 미니언즈 에디션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이벤트 중이었더군요.
방문포장하면 슬리퍼를 준다고 하니 근처에 있으면 배달보단 포장을 해왔겠지만..
귀찮을 땐 배달이 짱이니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