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elivery

유튜브보다가 먹어본 돼지게티

달해씨 2022. 3. 8. 19: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오늘은 왠지 모르게 유튜브에서 종종 봤던 돼지게티를 눈여겨보다가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먹방을 많이 보는 편이라 저한테는 자주 보였던 것같아요. ㅎㅎ

제가 주문한 곳은 돼지게티 상도점.
계속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배달어플에선 계속 준비중이더라고요.. 드디어 맛 볼수있었습니다.

돼지게티

기본메뉴는 이거슨 매운 국물게티인 것같은데
제가 본 유튜브 영상에선 로제가 맛있다고 해서 New 로제 함박파스타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맵기는 중간맛(매운맛 매니아)

두툼페페로니 추가가 필수라고 해요.
불막창도..

돼지게티 로제

막창 왼쪽에 보이는 건 100원추가하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미트볼 토핑입니다.

안쪽에 큰 미트볼이 있는데 찍진 못했네요.
치즈와 고구마중에 고를 수있습니다.

미트볼은 제 취향은 아님.. ㅎ

돼지게티 불막창

막창이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6,900원에 200g인데 양도 많아서 마지막까지 살아 남아있더군요.

조금 질길수도있어서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수있을것같아요.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크림맛이 강하진 않지만 소스에 밥까지 한공기 비벼먹어줬네요.(맛있었단 뜻ㅎㅎ)

면은 스파게티와 펜네 두가지이고 비엔나, 버섯, 양파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게 기본 구성인 것같아요.

기본이 14,900원인데 사실 토핑을 추가하지 않으면 휑할 것긴 하네요.
배달비 2,000원에 25,800원.. 저렴하다곤 못하겠지만 조만간 또 찾을만한? 새로운 메뉴였습니다!

주소는 이곳인데 카카오맵엔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않았나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