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치즈맛 대박 꾸덕꾸덕 빨봉분식

달해씨 2022. 3. 10. 0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해씨에요:)
요즘 빠져있는 떡볶이 맛집인 빨봉분식입니다.
배달어플 뒤적이다 알게되고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먹고 있는 것같네요. ㅎㅎ

 

지나가는 길에보니 용산 이마트 옆쪽 푸드코트에도 입점해있더군요.

제가 주문한메뉴는 빨봉셋트 사번입니다.

빨봉떡볶이 빨봉셋트 사번

일반떡볶이에 치즈추가!
후기가 치즈가 짱이라고하여 필수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빨봉떡볶이 치즈떡볶이

치즈때문인지 기름이 둥둥..

떡, 오뎅, 라면사리가 들어있어요.

빨봉떡볶이 모듬튀김

모듬튀김이 포함된 세트인데

김말이2, 오징어2, 야채, 고구마, 새우 하나씩 있네요.

오징어는 한개는 다리, 한개는 몸통? 대왕문어인가 길쭉한 오징어튀김 개인적으로 다리튀김이 오징어맛이 더 진하고 맛있어요.

치즈떡볶이 8,000원 모듬튀김 8,000원 음료수 1,500원인데
지금 보니 사번셋트 17,400원으로 100원 할인된 구성이었군요. ㅎㅎ

음료수는 필요없었는데 다음엔 단품들로 주문해도 될 것같아요.
음료는 쿨피스, 웰치스, 콜라, 사이다, 삼다수, 씨그램중에 고를 수있어요.

(쿨피스는 930ml로 500원추가)

아래는 이전에 배달시켜먹은 사진들도 첨부할게요.

빨봉떡볶이 빨봉셋트 사번

빨봉셋트 사번에 오뎅튀김과 계란추가한거
동동 떠있는 계란 ㅎㅎ

빨봉떡볶이 빨봉셋트 일번

처음 먹어본 사진이네요.
빨봉셋트 일번에 치즈추가한거예요.
일번세트는 만두와 오뎅튀김이 6개씩 포함되어있습니다.

 

매운 떡볶이는 아니지만 치즈떡볶이가 먹고싶다!하면 빨봉분식 추천입니다. 짱 맛있어요.


떡볶이외에도 쫄면, 볶음밥, 돈까스도 있던데 다음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